Wednesday 7 February 2018

외환 거래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Electronic Trading GSET. GSET은 다양한 시장, 사람, 기술 및 유동성에 연결합니다. 우리의 거래소는 파생 상품, 채권, 채권 또는 외환 거래를 통해 복잡한 글로벌 거래 환경을 이해하고 GSET가 제공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의지 할 수있는 사람들의 뒷받침하에 거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GSET와 협력하여 복잡한 주식 시장 환경을 탐색하고 최적의 거래 솔루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GSET 고객은 글로벌 주요 집행 관리 시스템 EMS 주문 관리 시스템 OMS 플랫폼의 제품 모음. FIX. Foreign Exchange. Rates and Credit. Featured content. 인턴쉽 기간 동안, 판단력을 개발하고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당신을 도우려고 안내 할 의사가 매우 깊다고 Phoebe는 증권 부문 내의 지역 시장 영업부의 동료입니다 Phoebe를 만나십시오 . 자본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그들이 혁신, 일자리 창출 및 경제 성장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지보십시오. 대화 형 가이드보기. 빠른 링크.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에 다녔습니다. 통계학 및 경제학을 읽었습니다. 내가 공부했던 일부 모듈의 금융 시장에서 나의 관심은 또한 업계에있는 가족 친구로부터 비롯되었다. 나는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한 후에 재정적 인면에서나 재정적 인면에서 보람있는 직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다. 개인 수준 이것은 내가 찾던 직업이었습니다. 대학에서 1 학년이 끝난 후 여름에 나는 잠재적 인 직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금융 시장과 금융 거래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가르쳐주는 교육 과정을 접했는데 마크 스펜서 (Marks and Spencer)에서 직업을 구했으며 과다한 금액을 저장했습니다. r 과정에 참여할 수있는 기금을 모으기 위해 몇 개월 동안 코스를 들었지만 나는 트레이딩에 관심을 갖게되었고 되돌아 보았을 때 나는 내 인생에서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트레이너와 좋은 관계를 맺어 주식 중개 회사에서 무급 노동 경험을 얻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여름 이후에 나는 거래가 내가 가고 싶었던 분야인지 확실히 느꼈습니다. 탐구 상인이되기 위해서. 나는 실제 시장이 아닌 살아있는 시장을 거래 할 수있는 중개인과 데모 계좌를 개설했다. 이는 내가 시장을 이해하고 과정 중에 배운 몇 가지 개념을 연습 나는 시장에 대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읽고 그것들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았습니다. 일단 자신감이 커지면, 저는 아버지로부터 돈을 빌려서 공부하면서 제가 옆에서 진짜 돈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잃는 r eal money는 돈이 진짜 였기 때문에 더 집중적으로 거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음 여름에 주요 투자 은행 인턴십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내 강점과 약점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페이지, 나는 인터뷰를 위해 은행으로부터 호의적 인 응답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평균적으로 은행에서의 모든 트레이딩 인턴십 역할에 대해 약 2000 개의 CV를받는다고 말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처음 인터뷰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저는 매우 긴장되었습니다. 무엇이 나에게 왔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감독이 나에게 왜 상인이되기를 원하는지 물었을 때, 나는 즉시 자신있게 대답했다. 왜냐하면 나는 페라리를 운전하고 싶다. 분명히 이것은 예상했던 대답이 아니었다. 내가 그 역할에 대해 거부 당했을 때, 내가 원했던 대답이 아니었다. 나는 은행에서 몇 차례의 첫 라운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발견했다. 내 자신감과 개선 된 인터뷰 기술 향상 당신이 신청할 때 느낄 수있는 숫자 게임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지 마십시오. 또한 은행의 역할을 조사하고 확실한 지식으로 무장해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나는 2002 년 2 월에 그날을 즐겁게 기억한다. 대학의 컴퓨터 실에서 전날 밤에 약간 걸려 넘어 졌을 때, 나는 이메일이 끝난 사람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 나는 골드만 삭스 Sachs, 나는 그것이 내가 인터뷰에서 받아 들여지는기도를 열었다. 나의 기쁨에 나는 다음 몇 주 동안 나의 이력서와 신청서를 암기하고, FT를 매일 읽고, 나의 거래를 유지함으로써 인터뷰를 준비하는 데에 썼다. 나는 시장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보여줄 수 있었다. 나는 함대 거리의 골드만 삭스 사무실에 들어갔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내가 원했던 곳이라는 것을 즉시 알았다. 나는 회의실에서 기다렸다가, 나비가 나의 위장에서 지점까지 증가했다. 나는 ar이 있다고 생각했다. oyal rumble 일어나는 몇 발자국을 들었다. 그리고 인적 자원의 누군가가 걸어 들어 와서 나의 CV와 성취에 관해 나에게 회견했다 30 분 정도 후, 그녀는 나에게 말을 걸기 위해 상인을 나에게 보내었다. 이 가벼운 사람은 그 다음 걸어 갔다. 빅 벤보다 더 큰 시계, 내 견해가 시장에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거래 계좌에 넣은 거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그것에 관심이 많았으며, 내 논리를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왜 내가 설명했던 무역 거래를했는지 그가 조용히 확신하고 있었을 때 나는 그가 들어와서 그의 일을 맡을 까봐 걱정했다. 나는 그가 농담을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날 저녁에 사무실에 갔다가 전화하지 말라고 들었다. 하지만 다음 주 월요일에 전화를받지 못해서 걱정하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다음 월요일에 저는 성공적으로 전화를 걸어 다음 라운드로갑니다. 8 회 인터뷰를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행복 했었지만 준비를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목요일에 사무실로 돌아 왔고 첫 라운드 인터뷰에서 만난 같은 HR 여성이 만났습니다. 그녀는 저를 회의실로 데려갔습니다. 그 뒤를 이어 FX 거래 담당장이 들어서 자 그는 테니스 공을 나에게 건네며 말했다. 그것은 오렌지색이다. 나는 이것이 내가 만났던 가장 기묘한 인터뷰 기술 중 하나라고 생각했다. 2 가지 중 테니스 공을 정중하게 먹거나 좋은 대답으로 나왔다 운 좋게도 위장을 선택했다. 나는 두 번째 옵션을 선택했다. 나는 그에게 공을 돌려 보낸다고 말했다. 만약 그것이 오렌지라면, 나를 위해 그것을 떼어 낼 수 있겠는가? 그 방은 웃음으로 만났고 나는 그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시장에 대해 말했고 다른 7 가지 인터뷰와 마찬가지로 잘되었습니다. 나는 사무실을 떠난 직후 전화를 받았고 초대 받았습니다. 평가 일을 위해 돌아 오는이 순간 나의 생각은, 내가 이미 가지고 있었던 더 많은 인터뷰였다. 9 평가 일은 하버드, 스탠포드, 옥스포드 캠브리지 같은 대학 출신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깜짝 놀란 다른 후보자들과 만났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그룹 연습, 발표, 테스트, 인터뷰를했습니다. , 등등, 나는 피로한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나는 최선을 다했다고 느꼈다. 2 일 후에 전화를 받았고 10 주 동안 FX 거래 데스크에서 여름 인턴십을 받았다. 700 주를 벌었 다. 나는 백만장자인 것 같았다. 나중에, 나는 발견했다. 나가 역할을 얻는 것을 도운 사실은 나가 경험을 가진 페이지 떨어져 뛰어 오르고 상인 인을 위해 설명 된 열정을 이었다는 사실이었다 어떤 경험 및 훈련은 중요 하 상인이되기에 너의 도로 안에 너를 돕고, 현재에는 기업들이 직업 교육뿐만 아니라 학업을 원할 때, 내가 살았던 과정에서 생방송 거래에 이르기까지의 경험은 돈을 벌었습니다. 저는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에서 여름을 보냈습니다. 은행 업무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많은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로부터 배우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턴쉽은 2 가지 방법으로 인터뷰했습니다. 이 특정 은행에서이 역할을 수행하고 싶었는지, 골드만 삭스가 나를 고용하고 싶었는지 알았어. 나는 내 책상에 앉아서 7 시부 터 떠나야 만했다. 7시에 나는 그것을 전부 주었고,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을 것이다. 인턴쉽이 끝나면, 나는 풀 타임으로 대학원 직을 제안 받았다. 뉴욕에서 6 주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런던의 FX 트레이딩 데스크에 합류하는 학위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나는 달이 넘었고, 내 마지막 해의 한 해 동안 약간의 압박감을 느꼈으 니, 제게 집중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나는 적어도 내가 필요로하는 2 가지를 얻었는지 확인했다. 되돌아 보면, 내가 깨달은 주된 사실은 내가 2001 년 여름에받은 훈련과 일 경험이 없었다면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한 일을 크게하는 것은 내 기회를 털어 놓았습니다. 저는 그것에 적극적이었고 저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따라 요즘에는 고용주와의 인터뷰에서 눈에 띄고 대화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다음 달에는 골드만 삭스에서 대학원 프로그램을 시작한 때로부터 25 세의 나이에 런던에서 가장 큰 외환 거래자가되기까지의 내 경력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코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거나 거래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데모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위임 된 FX.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다음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용어 본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고지 및 모든 또는 일부 계약 고객, 귀하 및 귀하가 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당사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는 당사자를 지칭합니다. 회사, O 우리와 우리는 우리 당사자, 당사자 또는 당사자를 지칭하며, 고객과 당사자 또는 고객 또는 고객 모두를 지칭합니다. 모든 조건은 당사의 당사자, 당사자 또는 당사자의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불에 대한 제안, 수락 및 고려를 말합니다. 고정 기간의 정식 회합이든 다른 수단을 통해서든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고객에 대한 지원 (회사의 명시된 서비스 제품 제공과 관련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명시 적 목적을 위해) 위의 용어 또는 다른 단어를 단수, 복수, 대문자 또는 그 또는 그녀 또는 그와 같은 형태로 사용하는 것은 상호 교환 할 수 있으며 따라서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은 개별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과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책임을지는 사람들에 대한 손해 배상을 위해 민사 소추 및 기소를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조사 할 것입니다. 우리는 1998 년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고객 및 해당 고객 기록에 관한 정보는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청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지 않는 메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본 회사가 보낸 모든 전자 메일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 조항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면책 조항. 제외 사항 및 제한 사항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 e 이 웹 사이트 및 그 내용에 관한 모든 진술 및 보증, 또는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회사 문서의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관련하여 제휴사 또는 기타 제 3자가 제공하거나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진술 및 보증을 포함하며 이 웹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 또는 직접 손실, 사업 손실 또는 이익의 손실을 예측할 수 있었는지의 여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정상적인 과정에서 제기되었거나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에 초래 된 손해 및 그로 인한 손해의 가능성이있는 회사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필연적 및 우발적 인 손해 배상 재무 Magnets는 다음에 의해 야기 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제외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과실 위의 제외 및 제한은 법이 허용하는 한도에만 적용됩니다. 귀하의 법정 권리는 소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전체 인구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 사용 패턴 및 문제 해결 목적 탐지 당사의 웹 서버는 브라우저 유형, 액세스 시간, 공개 된 URL, 요청한 URL 및 참조 URL을 포함한 표준 액세스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필요합니다. 개인 식별 가능 이 데이터와 관련된 정보는 사용자의 명시적인 허가없이 위에 언급 한 것과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대화 형 웹 사이트처럼이 회사의 웹 사이트 또는 ISP는 각 방문에 대해 사용자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일부 이 지역의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사이트 영역과 방문하는 사람들을위한 사용 편의성. 이 링크는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 본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만들면 귀하의 책임하에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귀하의 이 웹 사이트의 링크. 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다른 당사자의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모니터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명시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이 반드시 우리에 의해 공유되거나 승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게시자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내용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당사 사이트를 떠날 때 사용자가 귀하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 본 사이트 또는 귀하가 본 사이트를 통해 접속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공개 한 결과 발생하는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및 기타 관련 지적 재산권은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과 관련된 모든 텍스트에 존재합니다. All rights reserved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상표, 저작권 또는 상표를 변경하거나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계약의 수락을 구성합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으십시오 증거금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e 외환은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손실을 감당할 수없는 투자는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인지하고 의심스러운 점이있는 경우 독립적 인 재무 고문의 자문을 구하십시오. Finance Magnates에 표명 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ood의 의견이나 기업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 독립적 인 저자의 실수 나 누락으로 인해 제기 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가 입증되지 않았을 때 Finance Magnates, 직원, 고용주 또는 기타 전문가가 본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파트너 또는 기여자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재무 Magnat 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상대방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테러리즘,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시민 소요, 시민 또는 군부의 권력 행사, 폭동, 지진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계약에 따른 의무 , 홍수 또는 다른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사태로 인하여 당사국이 통제 할 수없는 사태로 인하여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는 당사자가 당해 당사국에게 즉시이를 알리거나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없는 경우 일방 체약 당사국은이 협정의 규정에 대한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는 어느 일방 당사국의 실패 또는 어떤 계약 또는 본 계약에 따라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한 당사자는이 계약의 포기를 구성하지 않으며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를 초래해서는 안됩니다.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은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지 않는 한 효력을 발생합니다. 변경의 통지. 회사는 본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권리를 보유하며 해당 사이트는 본 약관에 대한 귀하의 수락을 의미합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 변경 사항이 있음을 발표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이트 고객을 사용합니다. 개인 식별 정보, 이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통보합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변경 사항은 당사 웹 사이트 3에 게시됩니다. 변경 전 0 일 전까지 귀하는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이용 약관은 고객과 귀하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본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예약 또는 계약 체결 면책 통지 및 여기에 포함 된 전체 이용 약관에 대한 이해, 동의 및 수락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 2015 All Rights Reserved. Open Source Investment Bank 골드먼 삭스 (Goldman Sachs)는 상품 거래 시스템을 개방합니다.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는 독점 거래 전략 및 데이터를 구매 고객에게 공개하기 시작합니다. 론 핀 버그 기술 기관 금융 08 2015 10 27 GMT. 구매자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Goldman Sachs는 독점적 인 거래 전략 및 금융 데이터베이스를 고객에게 공개했습니다. 이 전략은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고서에서 밝혀졌습니다. Goldman Sachs CIO, R Martin Chavez는 개방형 접근 방식을 적용하기로 결정한 투자 은행이 실리콘 밸리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 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Goldman Sachs는 독점 기술 및 전략을 구매자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가 가치 서비스로 사용했습니다 자산 운용사, 헤지 펀드, 펀드 매니저 등이 투자 은행과의 거래를 유도하도록 유도합니다. 예를 들면 고객을 대신하여 larg e 거래는 실행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상적인 주문 입력 시간을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독점 시스템의 일부를 개방함으로써 고객은 이론적으로 자신이 선택한 브로커와 분석 및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ldman Sachs는 전략 및 시장 데이터를 열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회사와의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증대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초기 앱은 마키 거래 플랫폼을위한 도구입니다. SIMON 및 Strategy Studio SIMON은 소매 고객을위한 주식 연계 파생 상품을 만들고 분석 할 수있는 소규모 중개인을 대상으로 한 솔루션입니다. Strategy Studio는 자금 관리자가 경제적 관점에서 투자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양적 거래 도구입니다. Goldman Sachs가 마키 (marquee) 앱을 사용하여 블록 거래를 처리합니다. 앱 외에도 고객은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에 따르면 SecDB라는 Goldman의 데이터베이스가 공개 될 것인가를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잘 고려한 것으로 SecDB는 2 천 8 백만 위치와 50 만 개의 시장 시나리오에 대해 23 억 개의 가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고객 , 데이타베이스 접근의 가용성은 무역 아이디어를 찾아 내기의 그들의 자신의 분석을위한 중요한 연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EURBM GoldmanSachs. The ECB의 결정을위한 ECB 대본은 다만 주변에입니다 유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까? Sachs. e는 그들의 견해, eFXnews의 호의적이다. 우리는 목요일에 다른 결과를 위해 EUR에 대한 시나리오를 제시했다. 무엇보다도, 1 년 간의 혼합 된 메시지 이후에, ECB는 인플레이션을 요구하는 것을 심각하게 암시해야한다. ECB가 인플레이션 그림뿐만 아니라 12 월에 실망했기 때문에 이번 주에 놀라워하고 싶다는 우리의 마음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entlyly 재정 조건을 엄격하게 강화 질문은 예금 금리 또는 주권 채권 매수로 그것을 선택할지 여부입니다. EUR의 관점에서, 우리는 그것이 첫 번째 원칙으로 돌아 가면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QE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유로존의 외화를 포함한 위험 자산으로의 포트폴리오 전환을 장려하는 것 외환을 포함한 위험 자산으로의 전환 1 년 전 외환을 포함한 외환의 급락은 ECB QE의 기능을 손상 시켰고, 6 월 기자 회견에서 시장이 더 높은 변동성의 기간에 익숙해 져야한다는 Draghi 대통령의 언급에 따른 주민 포트폴리오 아웃 플로우의 후퇴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의 첫 번째 선호는 단순히 ECB가 Bund yields를 BoQ가 QQE의 시작부터 한 것과 비슷한 비교적 낮은 수준 이것은 유로 다운을위한 가장 강력한 옵션이며, Bundesbank는 자사의 만기 조정을 요구할 것입니다. Bund는 시장 조건에 따라 구매합니다 .2 - Bunds에서 자본금을 완화하여 더 많은 주변 부채로 전환하는 것은 우리가 선호하는 조치 목록에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EUR 100 bn surprise는 가치가 있습니다 EUR 3의 큰 그림 단점 - 예금 금리의 또 다른 삭감은 상대적으로 제한된 마이너스 금리의 영향을보기 때문에 가장 선호하지 않는 옵션입니다. 10 bps 놀람은 EUR에서 두 개의 큰 수치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ECB는 인플레이션을 목표로하고 있기 때문에 화폐 우세가 재조명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2006 년 예측치를 계속 유지하는 근본적인 이유가된다. EFXplus에 가입하십시오. 위 링크를 통해 eFXplus에 가입하면 Forex Crunch를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Yohay Elam 창립자, 작가 및 편집자 f로 orex는 5 년 이상 거래하고 있으며, 내가 가지고있는 경험과 축적 한 지식을 공유합니다. forex에 관한 짧은 과정을 밟은 후 많은 외환 거래자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지식의 상당 부분을 어려운 방법으로 얻었습니다. 거시 경제학, 영향 끊임없이 움직이는 통화 시장과 거래 심리에 관한 뉴스가 항상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Forex Crunch를 설립하기 전에 Ben Gurion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과학 B Sc를 취득한 다양한 하이테크 기업에서 프로그래머로 일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Google 프로필의 게시물에서 상대적으로 큰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Goldman Sachs. Tempo reale. The Goldman Sachs Group, Inc에서 제공 한 골드만 삭스 그룹, 아지 오나리, 리피터 및 기타 금융 서비스 기관, 정부와 투자자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정부 기관, 1869 년에 설립되었으며, West Stre Legale 200 프랑크푸르트, 도쿄, 홍콩에서 가장 중요 한 상업 금융 센터 중 하나입니다.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금융, 프라임 브로커리지, 독점 거래 및 비공식 거래, 사모 펀드 및 지분 매각에 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합니다. 로이드 블랭크 펀 사장 겸 최고 경영자 (CEO) 골드 코스트의 골드만 삭스 골드만 삭스는 골드만 삭스와의 거래에서 플러스 중개인 프로그램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는 골드만 삭스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Paesi chielve dell Unione Europa 알프스 산맥의 거리를 따라 가다. 거리 스트리트 에코 비둘기가 투자하다. 금리 채권에 투자 한 인플레이션은 골드만 삭스와 골드만 삭스가 투자 한 채권단과 투자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골드만 삭스가 채권단을 투자한다. 카프레 산맥, 카프레 산맥, 카프레 산맥,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카리브 해 제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